원기날씨 iOS 업데이트 2016/09/18 v1.2.0

2016. 9. 18. 16:12

v1.2.3 (2017/01/01)

- 아이폰5S 이하 기기의 위젯 글자 잘림 수정

- 간헐적인 눈/비, 기상특보 알람 오동작 수정

- 세종 종촌동, 대전 노은3동 추가

- 파주 교하동 승격 반영

- 그 외 버그 수정


이번 업데이트에선 아이폰5S 이하 기종의 위젯 잘림 현상과 간헐적인 날씨 알람 오동작을 수정하였고, 몇몇 주소지 변경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용하시려는 주소가 기상청에는 있으나 원기날씨에 없는 경우 언제든 메일이나 블로그를 통해 알려주세요. 다음 업데이트 시 최우선으로 적용하겠습니다.


또 한 번의 새해가 밝아와 어느덧 원기날씨를 통해 드리는 일곱 번째 새해 인사가 되었네요. :)


작년 이맘땐 첫째 아이에게 떡국을 잘게 잘라주었어야 했는데, 이번엔 그러지 않아도 혼자 잘 먹는 걸 보면 흐뭇하면서도 흘러가는 시간이 너무 빠르게 느껴지네요. ^^;


2017년 새해엔 우리가 모두 더 행복하고 늘 건강하기를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_)


v1.2.2 (2016/10/20)

- 위젯 '미세먼지 표시' 옵션 추가

- 앱 실행 중 간헐적으로 화면이 바뀌는 문제 수정

- 경북 울진군 서면→금강송면, 원남면→매화면 적용

- 그 외 버그 수정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위젯에 미세먼지를 표시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고, 앱 실행 중 간헐적으로 화면이 바뀌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몇 차례의 수정을 통해 안정화를 이루었으나, 그럼에도 사용 중 오류나 불편을 겪으시는 분은 메일이나 블로그를 통해 언제든 저에게 알려주세요.


이때 사용하고 계신 기종과 iOS 버전, 캡처화면 등을 함께 보내주시면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__)


선선해진 날씨에 따듯한 옷차림으로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모든 이용자분들이 늘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v1.2.1 (2016/10/02)

- 3D 터치로 앱 실행 시 오류 수정

- 위젯을 '간략히 보기'로 사용할 때 발생하는 깜빡임 수정

- 종종 시간별예보 레이아웃이 줄어드는 문제 수정

- 그 외 버그 수정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많은 분께서 요청해주신 위젯 주간예보가 추가되었고, iOS10의 확장형 위젯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밖에 몇몇 주소지의 변경사항을 반영하고, 일부 레이아웃의 시인성과 성능 개선 및 기타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번 iOS10 업데이트 이후 Swift3 적용과 함께 또 한 번 내부적으로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때문에 사용 중 예기치 못한 불편을 겪으시는 분은 언제든 저에게 메일이나 블로그를 통해 알려주세요.


 끝날 것 같지 않던 무더위도 지나가고 어느덧 시원한 바람 솔솔 부는 가을이 왔습니다. 지난여름을 떠올려 보면 이제 정말 살 것 같네요. ^^;


 밤낮으로 큰 일교차에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모든 이용자분들의 일상 속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