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기날씨 업데이트 2017/03/26 v3.5.0

2017. 3. 26. 13:24

v3.5.1 (2017/04/02)

- 일부 기종의 강제종료 및 미세먼지 글자 잘림 수정

- 그 외 버그 수정


이번 버전에선 지난 업데이트 이후 일부 기종에서 발생하는 강제 종료와 미세먼지 글자 잘림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__)


만일 이번 버전 이후에도 사용에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메일이나 블로그를 통해 언제든 저에게 알려주세요. 증상이 발생하는 스크린샷과 자세한 설명을 함께 보내주시면 문제를 해결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어느덧 길가에 피기 시작한 벚꽃을 보니 아내와 연애하던 시절이 떠올라 미소가 새어 나오네요. 이제는 둘이 아닌 넷이 꽃을 보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있답니다. :)


설레는 꽃망울처럼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 초미세먼지 추가

- 큰 글씨 모드 추가

- 기상청의 지원 지역 변동 적용

- 일부 지역의 기상특보 알람 및 주간예보 수정

- 그 외 버그 수정


 이번 업데이트에선 많은 분께서 요청해주신 초미세먼지와 큰 글씨 모드가 추가되었고, 기타 버그 수정 및 기상청 예보 주소지의 변경분이 적용되었습니다.



 이제 상태바 및 위젯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중 농도가 더 나쁜 것을 표시하며, 미세먼지 알람은 둘 중 하나라도 기준에 도달하면 동작합니다.


 또한, 근래에 좋지 않은 대기질로 인해 미세먼지 값의 차이에 관하여 문의 주시는 분이 많아지셨습니다. 이는 FAQ'Q. 미세먼지 수치가 포털사이트와 달라요!' 라는 항목으로 정리해두었으니 참조를 부탁드립니다. ^^


 만일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도 찾으시는 주소가 없다면 이는 기상청의 미지원 지역에 해당하며, 추후 지원 시 앱에도 꼭 적용토록 하겠습니다.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__)


 기나긴 겨울이 가고 드디어 봄이 왔습니다. 아직은 밤낮으로 기온차가 크니 따듯한 옷차림으로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모든 이용자분의 일상 속에 봄처럼 포근한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